2015. 3. 26.

'Light the time 공포' 에 외국분이 극찬의 댓글을 달아주셨다.


  작년에 만든 'Light the time 공포' 앱을 얼마전에 외국에도 출시했는데,
어느 분께서 댓글을 달아주셨다. 뭔가 굉장히 뿌듯한 기분.
VR게임인데 우리 게임처럼 'VR전용 안경' 없이도 VR게임이 가능한 것은 흔치 않나보다.

  별도의 홍보 없이도 무료고 요구사항도 없어서 그런지 다운로드수와 설치수가 꾸준히 늘고 있다.

그런데 호러게임이라 그런지 얼마전 12세이용가 판정을 받았다ㅋㅋ





<게임 중 화면>




앱은 아래 링크를 통해 더 볼 수 있다.
링크 : 컴퓨터용 플레이스토어 링크

댓글 2개:

Unknown :

나도안해본 게임을 외국에서 먼저하다니 ㅋㅋㅌㅌㅌ

TEWDA :

얼른 다운 받아 봐. 재밌어. ㅎㅎㅎㅎㅎㅎ